지난 2019년 12월 관계자에 따르면 김현진은 첫 출연 당시 직업을 학생들에게 수학, 과학을 가리키는 강사라고 알렸답니다. 최근에는 변리사 공부 중이라고. 구체적인 학력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윤정수을 통해 김현진이 서울대학교 의상학과 출신임이 알려졌답니다. 윤정수는 앞서 삼촌에게 “김현진이 김태희가 나온 학과를 졸업했다”고 소개했기 때문이랍니다.
또한, 키는 170cm인 김현진은 165cm인 윤정수보다 크답니다. 이런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곳에서 모델 활동도 했는데 미모와 지성을 고루 갖춘 인물로 주목받습니다. 그런 가운데 19일 방송분에서는 윤정수 김현진이 열애(썸)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윤정수는 눈썰매장에서 김현진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윤정수가 데려간 슬로프에는 '현진아 넌 웃을 때 제일 예뻐'라고 적힌 현수막이 펼쳐져 있었고, 윤정수는 김현진에게 겨울 맞이 커플 옷을 선물했답니다.
슬로프 위에 선 윤정수는 슬로프 아래에 있는 김현진을 향해 “방송 끝나고 나 계속 만나줄 거지? 내 마음을 받아줬으면 한다. 답을 해주면 내려간다”고 고백했답니다. 이에 김현진은 “답하면 굴러서 내려와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마침내 김현진은 행복하게 웃으며 “오빠 멋지게 내려와야 해요. 빨리 내려와요”라며 답했답니다. 김현진이 윤정수의 고백을 받는 장면에서는 ‘오늘부터 1일’이라는 자막이 등장했습니다. 시즌은 종영을 맞았지만, 윤정수와 김현진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