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지승현
출생
1981년 12월 19일 (41세)
경상북도 안동시

신체
176cm | 69kg | A형 | 270~275mm
학력
안동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문과대학 (영어학 / 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중위 만기 전역


가족
부모님
아내, 슬하 2녀

지승현, '현재는 아름다워' 특별출연..박인환 젊은 시절 '열연
- 2022. 4. 2

배우 지승현이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

오늘(2일) 첫 방송되는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 성사 프로젝트 드라마입니다.


지승현은 극 중 이경철(박인환 분)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다. 이경철은 李가네 정신적 지주이자 최고 어른으로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삶을 살아온 책임감이 강한 인물이다. 지승현은 이경철이 젊은 시절 딸을 잃고 좌절하던 순간 운명처럼 민호(박상원 분)를 입양해 가정을 꾸려가는 모습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따뜻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승현은 그간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안녕? 나야!' , '모범형사', '번외수사', '나의 나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미스터 션샤인', 영화 '차인표', '이웃사촌', '검객', '퍼펙트맨' 등을 통해 매 작품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보는 이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답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뜨거운 피'에서 영도파 에이스 철진으로 분해 거침없는 액션 연기로 호평을 이끌었고 올 상반기 방송을 앞둔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대형 로펌 후계자로 변신을 예고했다. 이처럼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지승현이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어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