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김현민, 이제야 털어놓은 15년 무명가수의 심경 '궁금증↑'
- 2020. 9. 9
보이스트롯’ 올크라운의 신화 김현민이 15년 무명 생활에 대한 심경을 털어놓습니다.
'보이스트롯'은 톱스타 80명이 총출동한 트로트 서바이벌이라는 대한민국 방송 사상 최초의 기획으로 일찍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에는 매회 시청률 신기록을 달성하며 트로트 예능은 물론, 금요일 예능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보이스트롯' 출연자들의 진정성 넘치는 무대와 눈과 귀를 휘어잡는 콘서트급 퍼포먼스가 불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정없이 휘어잡고 있는 것. 그 중심에 '올크라운의 신화' 김현민이 있다. 방송 초반에만 해도 '무명 가수'로 소개되었던 그는 어느덧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고 폭발적인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보이스트롯' 신드롬의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김현민은 이번 주 방송되는 준결승전 듀엣무대에서 깜짝 놀랄 파트너와 팀을 이뤄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김현민과 파트너가 선곡한 노래도 가히 역대급이었다는데. 두 사람의 소름 끼치는 무대를 접한 레전드 심사위원 박현빈은 “서로 욕심부릴만한 파트들이 굉장히 많은 노래”라며 반전의 심사평을 내놓아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랍니다.
그런 가운데 김현민은 15년 무명 서러움을 떨치게 한 '보이스트롯'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수직상승시킨다. 과연 그가 털어놓은 고백은 무엇일지, 장내 분위기를 달군 그의 발언에 관심이 뜨겁게 집중된답니다.
그런가 하면 '국보급 미성' 업텐션 선율은 '국보급 감성'을 가진 출연자와 함께 준결승 듀엣무대를 꾸민다. 두 사람은 듀엣 상대를 고르는 과정에서 동시에 서로 눈이 마주쳐 함께 팀을 이루게 되었다고.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라고 밝힌 선율의 듀엣 파트너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답니다.
특히 선율과 그의 파트너는 지금까지 그 누구도 선보이지 않았던 90년대 히트곡을 선곡해 그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고 한다.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칼군무와 파워풀한 듀엣 샤우팅이 깜짝 놀랄 전율을 일으킬 예정이랍니다.
- 프로필 이력 경력
이름 본명은?
김현민
출생 나이
1980년 1월 28일(42세)
데뷔 년도
2009년 뮤지컬 더팬츠 OST
소속
소리잔보컬학원 (원장)
대한민국의 가수. 소리잔보컬학원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2022년에는 헬로트로트 출연 이후 류필립, 오주주 등의 헬로트로트 출연자들과 함께 K4로 데뷔하였답니다.
김현민의 친 누나는 국악인 김수연이다
'헬로트로트' 결승 진출자 TOP11, 차세대 트로트스타는 누구?
- 2022. 2. 13.
‘헬로트로트’의 TOP 11이 공개되면서 다가오는 결승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 MBN ‘헬로트로트’에서는 준결승 무대를 통해 결승전에 진출할 TOP 11 멤버들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1위를 차지한 강설민을 시작으로 오주주, 풍금, 장서영, 조준, 시아, 송별이, 이소나, 장혜리, 지원이, 김현민까지 TOP 11이 결정됐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