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前 남친' 송자호, 사실 띠동갑 연하.."2000년생이다"
- 2022. 1. 11

그룹 카라 출신 배우 박규리의 전 남자친구인 송자호 피카프로젝트 대표가 자신의 실제 나이를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답니다

송자호 대표는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통해 오는 3월 9일 실시되는 서울시 서초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이날 송자호 대표는 "본격적인 회견에 앞서, 내 소개를 먼저 드리겠다. 나의 올해 법정 생년월일은 2000년 3월 30일 올해로 만 21세이다. 나는 큐레이터를 시작으로 지난 2020년 2월, 피카프로젝트라는 스타트업 회사를 창업한 청년"이라고 말했습니다.


송자호 대표는 지난 2019년 박규리와 공개 연애를 하며 1995년생으로 알려져, 1988년생인 박규리보다 7세 연하라는 소문이 퍼진 바. 그러나 이날 송자호 대표가 자신을 2000년생이라고 알리면서 그가 실제로는 박규리보다 12세 연하였음이 밝혀졌다. 두 사람은 공개연애 2년 만인 지난해 결별했지만, 뒤늦게 공개된 송자호 대표의 실제 나이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송자효 대표는 자신의 나이를 숨긴 이유로 "창업당시 내 나이는 만 20살 이었다. 우리나라는 오랜 유교사상에 의해 현재까지 나이문화가 존재한다. 당시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 하나 만으로 엄청난 제약과 무시가 있었다. 한국의 나이 문화와, 어린 청년의 사회활동에 대한 인식이 사회 전반적 분위기가 매우 차가웠고 도전하기 어려운 상황이 자연스레 조성됐다. 대한민국에서 스타트업을 오로지 꿈과 도전 정신으로만 창업을 결심한다는 것은 계란으로 바위치기 격이었다"고 토로했답니다.

또 그는 "여러분들께서는 다소 대외적으로 알려진 내 나이와 달라서 놀라셨을 수도 있다. 청년이 어리다는 이유로 도전의 한계가 있었다는 것이 나에게는 큰 고충이었고 그래서 내 원래 나이로 활동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었다. 어렸을 때부터 부족함 없는 환경 속에서 자라온 나 마저 청년으로서 한국 사회에서 도전하는데 큰 좌절과 한계를 느꼈는데 국내의 모든 일반적인 청년은 한국사회에서 앞으로 나아가는데 얼마나 더 문턱이 높고 고충이 많을지 상상조차 할 수가 없다"고 말했다.

송자호 대표는 한국의 1350만여 명의 청년들의 목소리를 국회에 반영하겠다며 기자회견을 마쳤답니다.

- 프로필 경력 이력

출생
1988년 5월 21일 (34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체 키 몸무게
162cm|41kg|245mm|AB형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박소현
반려견 포롱(2021년 11월 1일생

소속사
무소속

대표적으로 알려진 데뷔무렵 활동은 데뷔작인 MBC 코미디 프로그램 오늘은 좋은 날 중 소나기의 포동이 여자친구 수미역과 SBS 드라마 여인천하에서의 능금역이다. 강심장에서 자신의 첫키스 상대가 강호동이었음을 폭로, 사실은 예전 강호동의 출세작이라 할 수 있는 소나기에서 포동이 여자친구 수미로 박규리가 출연했을 때 장난쳤던 것에 트라우마가 생겨 지금도 순대를 잘 못 먹는다고 한다. 이 때가 1995년, 박규리가 불과 7살 때였습니다.

- 박규리의 근황은?

카라(KARA)가 신곡 'WHEN I M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는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28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고 밝혔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트 모양 왕관이 놓여진 거대한 세트를 배경으로 다시 한번 무대 위에 선 카라의 모습을 담고 있다. 강렬한 눈빛으로 비장한 각오를 다진 멤버들은 신곡이 흘러나오자 금세 돌변한다. 그루브 넘치는 비트,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카라표 파워풀하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더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WHEN I MOVE'는 강렬한 리듬과 카라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특징이다. 멤버 강지영이 작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니콜 역시 한국어 노랫말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MOVE AGAIN'은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카라의 이름으로 약 7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완전체 앨범인 만큼 다섯 멤버가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카라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였다.

카라, 완전체로 예능까지.."'아는형님' 12월 방송"
- 2022. 11. 22

그룹 카라가 '아는형님'에 출격한답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관계자는 22일 스타뉴스에 "카라가 완전체로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며 "이번 주 녹화이며 12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라 멤버였던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오는 29일 15주년 기념 앨범 'MOVE AGAIN'(무브 어게인)을 발매, 7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답니다.

카라는 이와 함께 '아는형님' 등으로 예능 활동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유발하고 있다.

카라는 엠넷 '2022 MAMA AWARDS'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랍니다.

카라, 11월 29일 7년 만에 컴백 확정 "녹음 막바지 단계" 
- 2022. 10. 18

 '2세대 대표 걸그룹' 카라가 완전체로 컴백한다. 무려 7년 만이다.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8일) 0시, 카라(박규리·한승연·니콜·강지영·허영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 'MOVE AGAIN'(무브 어게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함께 서있는 카라 멤버들의 실루엣이 드러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발매일인 11월 29일이 기재되어 있어 카라의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로써 카라는 지난 2015년 5월 발표한 미니 7집 'In Love' 이후 7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완전체로 컴백한다. 특히 박규리, 한승연, 허영지는 물론, 2014년 탈퇴했던 니콜과 강지영까지 합류해 5명의 멤버가 카라라는 이름으로 함께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처음이라 더욱 특별하답니다.

카라의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명 'MOVE AGAIN'은 기다려온 팬들에게 무대 위 카라의 모습(MOVE)을 다시 멋지게 보여주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랜 시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하려는 멤버들의 마음이 담긴 만큼, 발매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또한, 카라는 새 앨범 'MOVE AGAIN' 발매에 이어 12월에는 일본에서 일본어 버전 앨범을 발매한다. 이후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에서 팬미팅을 열고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예정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카라의 원 소속사 DSP미디어를 인수한 RBW에서 발매된다. RBW에 따르면 카라는 최근 재킷 촬영을 완료, 새 앨범 녹음 또한 막바지 단계에 있다. 7년 만에 카라 이름으로 발표하는 완전체 앨범인 만큼 높은 완성도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랍니다.

한편 카라는 2007년 데뷔했으며 '루팡(Lupin)', '미스터(Mr.)', '스텝(STEP)', '점핑 (Jumping)', '판도라'(Pandora) '숙녀가 못 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 사랑받았다. 일본에서도 일본 골든디스크 '올해의 아티스트상'(5관왕), 한국 걸그룹 최초로 오리콘 월간 차트 1위 등의 기록을 세우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