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상에는 이찬혁과 이새롬의 열애설이 퍼졌다. 두 사람이 공방에서 데이트를 했고 '럽스타그램'(러브+인스타그램)으로 열애 사실을 티 냈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이랍니다
이와 관련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이새롬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떠한 공식입장도 내지 않고 있다.
이번 열애설로 이찬혁의 결혼 발언도 재조명받고 있답니다.
이찬혁은 1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 다양한 사람을 만나지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관계라고 생각하는 건 한 사람일 것 같다. 나랑 평생 함께할 사람. 부인이다.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게 목표"라며 "결혼 상대만 있다면 내일이라도 하고 싶다. 결혼이 유일한 꿈이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찬혁은 17일 솔로 데뷔 앨범 'ERROR'(에러)를 발매했다.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새롬은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프로미스나인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어 10월 7일 일본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현지 첫 단독 콘서트도 마쳤답니다.
- 프로필 이력 경력
이름 본명은? 이새롬 (李새롬, Lee Sae-Rom) 출생 나이 생일 1997년 1월 7일 (25세)
대한민국의 가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이며 캡틴과 리드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댄스 아카데미, 중소 기획사 등 여러 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만 4년 7개월을 거쳤다고 한다. 작곡가 조영수가 설립한 넥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신분으로 드라마에 출연하며 '13년도 상반기에 데뷔할 예정이었지만 내부사정으로 끝내 무산되었다.
동덕여대 재학 당시 학과 정기 공연에 참여한 이력이 있다. 안타깝게도 영상은 찾아볼 수 없지만 2016-2학기 정기 공연 뮤지컬 '과부들' 포스터를 통해 출연자 명단에 이름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날카롭고 차가워보이는 인상에 비해 굉장히 여리고 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첫 인상과 달라 보인다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다고 한다. 하지만 앙칼진 건 목소리뿐, 눈물도 많고 허당끼에 마음씨도 따스한 행복전도사다. 채영도 처음 아이돌학교에서 뒤에 앉은 새롬을 쳐다봤을 때 자신을 째려보는 줄 알고 놀랐다고 한다.
몸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해서 웬만한 운동은 거의 다 좋아한다. 시간이 나면 테니스, 배드민턴, 수영, 볼링 등을 즐긴답니다
강원도 춘천시에서 태어나 4살 때 경기도 용인으로 이사했고, 현재 집은 수원에 있다. 친척들은 대부분 강원도에 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7일 일본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2 fromis_9 concert ‘LOVE FROM.’ IN JAPAN(이하 ‘LOVE FROM.’ IN JAPAN) 공연을 개최했다. 일본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꽉 채운 관객들은 프로미스나인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LOVE FROM.’ IN JAPAN은 프로미스나인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해외 단독 콘서트인 점에서 특별함을 더했다. 미니 1집 수록곡 ‘Somebody to love’으로 문을 연 프로미스나인은 3연속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거머쥔 앨범의 타이틀곡 ‘DM’, ‘WE GO’, ‘Stay This Way’ 무대로 분위기를 달궜다. 또 ‘별의 밤’, ‘Cheese’, ‘Feel Good(Jazz Ver)’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공연에서 싱글 1집 타이틀곡 ‘FUN!’과 스페셜 싱글 타이틀곡 ‘LOVE BOMB’의 일본어 버전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두 곡은 프로미스나인이 현지 팬들과 첫 만남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로,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이외에도 유닛 무대 ‘FLY HIGH’, ‘Love is around’, ‘Hush Hush’를 포함한 총 22곡의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일본 팬들을 매료시켰다.
‘LOVE FROM.’ IN JAPAN를 마치며 프로미스나인은 “이렇게 긴 시간 동안 저희를 기다려준 일본 플로버(공식 팬클럽명) 분들에게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다. 플로버와 프로미스나인이라는 이름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이 이곳에 모여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특별하고 값진 일이다. 이런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복하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하며 현지 팬들과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0일 일본 TBS 음악 방송 프로그램 ‘CDTV LIVE! LIVE!’ 생방송에 첫 출연해 미니 5집 타이틀곡 ‘Stay This Way’ 무대를 소화한다
프로미스나인, 美 빌보드와 인터뷰 "앨범 준비할 때 항상 신나고 설레" - 2022. 7. 19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미국 빌보드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답니다.
최근 미국 유명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를 집중 조명하며, 새 앨범에 대한 소개와 그룹의 밝은 에너지의 비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단독 인터뷰를 공개했답니다.
먼저 빌보드는 프로미스나인에 대해 "긍정적인 느낌과 떼려야 뗄 수 없다"면서 "프로미스나인은 'LOVE BOMB', 'WE GO' 등과 같이 언제나 흥겹고 상쾌한 음악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라고 소개했다.
빌보드는 프로미스나인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의 성과에 주목했다. 이새롬은 새 앨범이 사랑받은 이유에 대해 "(신곡은)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계절감이 잘 담겨있는 곡이다. 사랑받는 이유는 지금 딱 듣기 좋은 여름 곡이기도 하고 무대와 함께 보면 더 좋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다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답니다.
빌보드는 "프로미스나인의 음악에서는 항상 즐거운 분위기가 느껴진다"라며 그 이유와 앨범 준비 과정 중 녹음실에서의 분위기를 물었고, 이에 대해 이새롬은 "데뷔 초에는 녹음실에 있을 때 긴장을 많이 했는데 요즘엔 가장 편한 장소가 된 것 같다. 다른 멤버의 녹음 상황을 보며 느낌을 맞춰 가기도 하고 에너지 넘치는 곡을 할 땐 실제로 뛰기도 하며 곡마다 필요한 감정을 다 담아내려 한다"라고 답했답니다.
박지원은 "리스너들에게 제가 느끼는 감정을 그대로 전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녹음한다. 그래서 곡에 즐겁고 행복한 감정이 담기는 것 같다. 녹음실에서는 물론, 앨범을 준비할 땐 언제나 신나고 설레는 마음이다. 새 앨범을 기다려주는 팬분들을 생각하면 늘 기대가 크다"라고 덧붙였고, 이나경은 "우리는 항상 가장 최고의 역량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기 때문에 모든 곡에 자신 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답니다.
또한, 매 앨범 성장세를 보인 프로미스나인은 "이번에 (음악방송) 5관왕을 하면서 또 다른 감정을 느꼈다. 멤버들끼리 '우리 정말 잘해보자', 조금씩 올라가고 있으니 협심해서 한 계단씩 차근차근히 올라가야 할 때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밝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들은 미니 5집으로 초동 13만 장을 돌파하고 각종 국내외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로는 음악방송 5관왕에 등극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 올여름을 강타한 '서머 퀸'으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