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이예림, ♥김영찬과 2세 질문에 "아직.."
- 2022. 9. 20

이경규 딸 이예림이 임신 질문에 답을 하며 웃었답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이경규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딸 예림은 이경규의 생일파티를 준비했고, 이경규는 지인들에게 연락을 취했다.

반짝이는 하얀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조혜련은 이예림에게 “잘살지?”라고 물었고, 이예림은 “네”라고 답했답니다.

이어 조혜련은 손으로 임신한 듯한 동작을 취했고, 이예림은 “아 네 아직...”이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경규는 “손으로 그게 뭐니”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 이예림의 프로필 이력 경력

출생 나이 생일
1994년 5월 24일 (28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본관
전주 이씨 효령대군파
신체 키 몸무게
167cm, 48kg, A형, 240mm

가족관계
아버지 이경규, 어머니 강경희, 반려견 룽지
배우자 남편ㅇㄴ?
남편 김영찬(2021년 12월 11일 결혼 ~ 현재)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재학)
종교
불교
소속사
Angrydogs

- 김영찬은???

출생 나이
1993년 9월 4일 (29세)
고향 출생지
경기도 안양시

신체 조건
189cm / 84kg / 285mm
포지션
센터백

학력
범계초등학교 (졸업)
원삼중학교 (졸업)
신갈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소속팀
전북 현대 모터스 (2013~2019)
→ 대구 FC (2013 / 임대)
→ 수원 FC (2014 / 임대)
→ FC 안양 (2018 / 임대)
→ 수원 FC (2019 / 임대)
부천 FC 1995 (2020)
경남 FC (2021~)

국가대표
8경기 / 1골 (대한민국 U-20 / 2011~2012)
배우자 부인 아내
아내 이예림(2021년 12월 11일 결혼 - 현재)

가족
부모님, 형제 2명, 장인 이경규, 장모 강경희
본관
김해 김씨
소속사
Angrydogs

- 그동안의 관련 보도들

김영찬 "♥이예림과 소개로 만나, 첫만남에 父 이경규 알았다"(어부3)[결정적장면]
- 2021. 12. 3

김영찬이 이예림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12월 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29회에서는 이경규의 사위인 축구선수 김영찬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저녁식사를 하며 이수근은 이예림에게 인증을 하기 위해 음식 사진을 직는 김영찬을 훈훈하게 바라보다가 "도시어부는 가끔 깜짝깜짝 놀란다. 가족이 됐든 게스트로 오면 진짜 낚시만 하니까. '어떻게 만났니'라고 물어볼 만한데 묻지를 않는다"고 운을 뗐답니다.

이에 장PD는 "뭐 다른 데서 물어보겠죠"라며 흥미 위주 질문에 별 관심 없는 태도를 보였고, 그래도 이수근은 궁금하다며 내친김에 이예림, 김영찬의 첫 만남을 물었다.

김영찬은 "소개로, 소개팅은 아니고. 제 친구가 동국대 축구부에 있는데 같이 한 번 만나서 놀자고 한 거다. 거기서 호감을 느꼈다"고 밝혔답니다.

김영찬은 이예림의 아버지가 이경규인 걸 첫 만남부터 알았냐는 질문에 긍정했다. 그러자 이수근은 "알았는데도 계속 교제를 한 거야?"라고 농담했고, 이경규는 "내가 무슨 큰 죄를 지었습니까"라고 따져 웃음케 했다.

한편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은 오는 12월 11일 경남FC 소속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식을 올린답니다.

'찐경규' 이예림 "♥김영찬과 결혼, 아직 실감 안 나"
- 2021. 2. 17

 '찐경규' 이예림이 김영찬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17일 공개된 카카오TV '찐경규'에서는 이경규가 '취중진땀'을 통해 배우이자 딸 이예림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경규는 어색한 분위기 속 이예림에게 "일이 그렇게 커질 줄 몰랐다"고 운을 뗐다. 그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나갔는데 오방기 뽑기 코너가 있는지도 몰랐다. 근데 갑자기 신랑, 신부가 나와서 얘기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예림은 "그냥 '제 결혼생활이 더 행복해지려나 보다' 둘러댈 수도 있었는데 그때부터 아빠 표정이 이상해지더라"라며 "(김영찬도) 인터뷰했다. 축구 인터뷰만 하고 싶다고 하는데 마지막에 (나와 관련된 걸) 물어보고 그게 제목이 된다"고 말했답니다.

이예림은 "결혼은 아직 실감이 안 난다"고 했고, 이경규는 "내 생애 그렇게 어색했던 건 처음이었다. 상견례 할 때 진짜 어색했다. 숨이 끊어지는 줄 알았다"며 "'한끼줍쇼'를 한 세 시간 찍은 것 같았다"고 말했다.

또한 두 사람은 '노가리 토크' 코너를 통해 다양한 질문에 대답하던 도중 '축구 올타임 레전드 선수'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이경규는 "모든 선수들이 레전드지만 설기현 감독은 진짜 레전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기현 감독은 예비 사위인 김영찬 선수의 소속팀 감독이다.

이어 이예림은 '아빠는 나의 연애를 언제 눈치챘을까요?'라는 질문을 뽑았고, 이경규는 "3~4년 전에 네가 K리그 축구를 보더라. A매치는커녕 월드컵도 안 보는 애가 K리그를 보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 내가 촉이 좋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축구 선수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예림은 김영찬의 매력에 대해 "자기 직업을 사랑하는 느낌이 멋있기도 했고, 오래 사귀어서 알만큼 다 안다. 사람이 뭔가를 잘 모르고, 순수하다. 멍청하다는 뜻은 아니"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父 이경규, 딸 이예림♥축구선수 김영찬 열애·K리그 '공개 응원'
- 2018. 7. 12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연애를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언급해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한혜진과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이 게스트로 출연해 서울 종로구 체부동에서의 한끼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한혜진이 축구 선수 기성용과의 러브스토리를 풀어내자 이경규는 K리그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딸 이예림이 축구선수 김영찬과 교제 중이기 때문에 유난히 더 애정을 드러내는 듯 했다.

이경규는 "우리나라가 월드컵에 9회 연속 본선 진출했다. 축구는 이겨도 좋고, 져도 좋지만 축구 사랑을 멈춰선 안 된다. K리그를 사랑해야 한다"고 했다. 강호동이 그냥 넘어가지 않고 이경규에게 "최근 그렇게 K리그를 사랑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느냐"고 묻자 이경규는 "예림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K리그에 있다. 왜"라며 민망해했다.

이경규가 방송에서 딸과 딸의 남자친구를 언급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지난해 6월 이예림과 김영찬이 열애를 인정한 뒤 지난해 9월 '한끼줍쇼'에서 이예림의 교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시 이경규는 "사실 나는 아들을 원했다. 그래서 아들을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 그런데 지금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라며 "두 가지를 동시에 얻은 것 같다. 그래서 두 사람이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

이예림 "창원에 친구 없어, ♥김영찬 집 비우면 공포 영화 몰아봐"(호적메이트)
이하나입력 2022. 9. 13

이경규 딸 이예림이 창원에서 보내는 외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9월 13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이경규가 딸을 보기 위해 창원을 방문했다.

이예림은 남편 김영찬이 훈련을 나간 사이 혼자 두유로 아침 식사를 해결하고 가장 좋아하는 방송 ‘심야괴담회’를 시청했다. 집에 온 이경규는 “나이가 몇 살인데 이런 걸 보냐. ‘도시어부’나 ‘개는 훌륭하다’를 봐야지”라고 버럭했고, 이예림은 “창원에서 이게 유일한 낙이다”라고 말했다.

창원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냐는 아빠의 질문에 이예림은 집 밖에 거의 나가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경규가 “영찬이가 원정 경기 가면 2~3일씩 혼자 있잖아”라고 걱정하자, 이예림은 “나는 이제 때가 왔다고 하고, 영찬이가 이런 것 싫어해서 없을 때 내가 찜한 공포 영화를 몰아본다”라고 말했다.

창원에 친구 없냐는 질문에 이예림은 “아무도 없다. 나는 그래서 영찬이가 원정 경기 갔다가 오면 처음 입 떼는 거다. 하루종일 아무 말도 안 하고 단내나게 입 다물고 있다가 영찬이 오면 처음 말하는 거다”라고 털어놨답니다.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으리으리 신혼집 깜짝 공개에 '눈길'
- 2022. 3. 7.

개그맨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한 가운데 이경규가 이들의 신혼집에 깜짝 방문한답닏.

8일 방송될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이예림의 신혼집을 찾은 이경규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경상남도 창원에 위치한 예림이의 신혼집으로 향한 이경규는 결혼식 이후 처음으로 딸의 신혼집을 찾는다며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된다”고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딸의 신혼집에 도착한 이경규는 입구에서부터 잔뜩 진땀을 흘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 가운데 이경규는 사위와 어색함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