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메인 MC로 활약 중인 윤서령의 현장 촬영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촬영장 현장 컷에서 윤서령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 포즈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주변을 밝히는 화사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장의 분위기를 책임지는 메인 MC답게, 윤서령은 밝고 진중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해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윤서령은 촬영에 앞서 대본을 꼼꼼히 숙지한 채 리허설에 열정적으로 참여했고, 출연자들과 호흡을 맞춰보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해 ‘믿고 보는 MC’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랍니다.
매주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으로 어린이 시청자를 만나고 있는 윤서령은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녹화가 시작되면 '달콤언니'로 활약을 이어가며 '라이징 초통령'으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메인 MC 윤서령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통해 문화와 정보를 배우는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달콤언니 윤서령은 앞으로도 똑소리 나는 진행력으로 채널을 고정시킬 예정이다.
시청자들과 봄과 여름을 함께 보낼 만능 MC 윤서령의 매력은 매주 월, 화 오전 11시 30분 방송되는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기가요' 윤서령, '나비소녀'로 전국 팬심 저격 - 2022.03.13
가수 윤서령이 ‘국민 트롯 여동생’으로 전국 팬심을 홀렸다.
윤서령은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나비소녀’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윤서령은 사랑스러움이 한껏 드러나는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러블리함을 표현하는가 하면, 비주얼만큼이나 빛나는 보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윤서령은 풋풋한 사랑을 그린 ‘나비소녀’로 안정적인 라이브를 뽐내는 것은 물론, 귀여운 안무도 선사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또한, 상큼한 엔딩 포즈로 차세대 ‘엔딩 요정’에 등극, 대체불가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답니다.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나비소녀’로 컴백한 윤서령은 ‘트롯 비타민’ 다운 밝은 에너지를 전했고, 경쾌한 멜로디 위 “오빠가 좋아 어쩌면 좋아”, “두근거리는 내 맘을”, “콩닥거리는 사랑을” 등 설렘 가득한 가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비소녀’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트롯곡으로, 봄을 만난 나비처럼 사랑에 설레는 소녀의 마음을 담고 있다.
한편, ‘나비소녀’로 ‘첫사랑 아이콘’에 이름을 올린 윤서령은 하유비, 김희진과 함께 오는 27일 오후 2시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미니콘서트 ‘트롯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서령, 3월 2일 새 싱글 '나비소녀'로 컴백 - 2022.02.25
가수 윤서령이 봄을 닮은 신곡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제이지스타 측은 25일 윤서령의 컴백일을 오는 3월 2일로 확정, 신곡명 '나비소녀'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나비소녀' 티저 이미지 속 윤서령은 교복을 입고 풋풋한 비주얼과 매력을 뽐내면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설렘을 안겼다. 또 수줍음이 가득한 윤서령의 모습은 마치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통통 튀는 하이틴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새 학기 두근거리는 로맨스로 찾아올 윤서령의 싱글 '나비소녀'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트롯곡으로, 봄을 만난 나비처럼 사랑에 가슴 설레어 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다. 윤서령은 간드러지면서도 맑은 음색으로 곡을 완벽히 표현,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싱글 '나비소녀'에는 김호중의 '살았소'를 프로듀싱하고 봉구(길구봉구), 이우, 워너원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이 참여했으며, 임영웅의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의 편곡자 최준원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답니다.
윤서령은 3월 컴백과 동시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 대중의 트롯 원픽으로 거듭날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