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팬들과 만났습니다. 과거에 2021년 4월 17일에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SG워너비가 출연해 3년 만에 완전체로 ‘Timeless’. ‘라라라’, ‘내사람’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SG워너비는 “3년 만의 완전체인 것이다. 2018년도가 마지막 무대였다”라며 “최근에 만나서 함께 노래도 맞춰보고 그랬다”라고 근황을 전했답니다. 멤버 김용준은 “사실 연습할 때 빨리 집에 가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이다”라며 “오랜만에 만났으니 애들이 좀 틀릴 줄 알았던 것이다. 하지만 어제 만난 것처럼 너무 잘하더라. 다들 몸에 체화된 것이 있었던 상황이다”라고 변함없는 우애를 드러냈답니다.


이어 이석훈은 “제가 중간에 합류했던 것이다. 처음에 정말 안 친했다. 요즘 시스템으로는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라며 “오디션을 보고 한 달 만에 합류했고 녹음 날 멤버들과 처음 만났던 상황이다. 그게 ‘라라라’다”라고 일화를 전하기도 했답니다.

한편 SG워너비는 2004년 1집 앨범 ‘SG Wanna Be+’를 통해 데뷔했답니다. 당시 김진호, 김용준, 채동하로 활동했지만, 채동하가 탈퇴하면서 2008년 이석훈이 합류했답니다. 채동하는 2011년 사망했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