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가' 서유리, 럭셔리 신혼집 공개→"결혼 후 오히려 불안
-2020. 4. 25.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 첫 방송에서 다양한 가족의 모습을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는 방송인 서유리와 최병길 PD 부부의 신혼 생활, 최정윤의 독박육아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결혼 8개월 차인 부부는 럭셔리 신혼집도 공개했다. 사방이 유리로 돼 있는  통유리 집. 최병길 PD는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받아 회복용 복면을 쓰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서유리는 "남편이 결혼을 했는데도 싱글처럼 소비하고 정말로 개인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고 토로했다. 최병길 PD는 2천만 원짜리 커피머신에 아침식사 재료비로 무려 39만 원을 소비했다. 캐비어에 페코리노 로마노 치즈로 에피타이저를, 푸아그라 요리에 트러플 요리까지 만들었다.

또 고가의 인테리어를 모으고 있다고 밝혀 서유리의 지적을 받았다.

두 사람은 부부의 경제권을 두고 싸움에 나섰다. 서유리는 경제권을 자신에게 넘기라고 했고 최병길은 둘 다 경제활동을 하고 있으니 각자 관리하자는 입장이었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두 사람에 대해 "부부의 공동 목표를 두고 이야기를 해보라"고 조언했다.

하하는 "나는 다 드릴  수 있지만 내가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고은은 "나는 남편이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답니다.


이어진 VCR에서는 서유리가 남편 최병길에 꼭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모습이 담겼다. 서유리는 "우리집의 통금 시간은 밤 11시"라고 밝혔다.

불안한 이유에 대해 서유리는 "어릴 때부터 저는 안정이 없었던 것이다"며 어린 시절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가장으로서 항상 불안정한 인생을 살았다고 고백했다. 이후 "결혼을 하면서 약간의 안정을 좀 찾았다. 그런데 나는 이 안정을 누리면 안 되는 사람 같았다. 이 불안이 거짓말처럼 사라질까 봐 무서웠다"며 눈물을 보였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