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헤이지니 남편 이름 충충이 직업 듀드 박충혁 이사
uihjet35
2020. 4. 26. 18:56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남편을 처음으로 공개했답니다. 2020년 4월 26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헤이지니의 스튜디오를 찾아 키즈 크리에이터에 도전한 요리연구가 심영순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답니다. 헤이지니의 사무실을 방문한 심영순은 주방과 냉장고를 점검해 헤이지니를 긴장감에 떨게 했답니다. 심영순은 "왜 이렇게 어질러 놨는 것이다"고 잔소리를 한 뒤 냉장고를 열어보고는 "세상에 막 처박아 놨어"라고 말하며 한숨을 쉬었답니다.
'겨울왕국'의 엘사로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한 심영순은 친절한 하이톤 목소리로 헤이지니와 장난감 리뷰 영상을 촬영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무사히 촬영을 마친 헤이지니와 직원들은 심영순이 준비한 도시락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답니다. 심영순은 헤이지니에게 "결혼은 했다며? 누구야? 여기 앉았어?"라고 물었단비다. 이어 "누구야? 밝혀"라고 헤이지니를 채근했답니다.
헤이지니의 남편은 도시락을 먹는 자리에 함께 있었답니다. 헤이지니는 옆에 앉은 듀드 이사에게 "인사드리세요"라고 말해 남편임을 밝혔습니다. 이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결혼했답니다. 헤이지니의 남편 듀드 박충혁 이사는 "일부러 숨기려던 건 아닌데 굳이 얘기를 안 했던 상황이다"며 "저는 대중에 노출되는 직업이 아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그리고 혹시나 제 행동 때문에 지니에게 피해가 갈까봐"라고 설명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