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간미연 남편 결혼 배우자 뮤지컬 배우 황바울 나이 프로필

uihjet35 2024. 4. 10. 11:11

간미연 “♥황바울 너무 귀여워, 장난기 많아 계속 쪽쪽” 6년차 달달 부부
- 2024. 4. 10.

가수 간미연이 남편 황바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4월 9일 방송된 E채널·채널S '놀던언니2'에는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간미연이 출연해 끈끈한 팀워크를 털어놨습니다.


이날 간미연은 결혼 생활에 대해 "너무 좋다. 남편이 그냥 귀엽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간미연은 지난 2010년 3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황바울과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지혜는 "남편이 너무 사랑해서 장난 아니다. 남편이 간미연 씨를 쪽쪽이로 생각한다. 계속 쪽쪽쪽쪽 하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간미연은 "남편이 장난기가 많다"고 쑥스러워했답니다.

한편 간미연은 베이비복스 데뷔 후 뒤늦게 합류한 계기를 묻자 "고등학생 때 놀이동산에 놀러 갔다. 그때 마침 베이비복스가 야외 촬영을 하고 있었다. 실장님이 명함을 주면서 가수 해볼 생각 없냐고 물어보더라. 노래방에서 오디션을 보고 갑자기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간미연 "♥황바울 필요할 때만 '애봉이'라고..화요일마다 다툰다
- 2022. 8. 31

간미연이 남편 황바울을 언급했다.

8월 31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간미연을 오랜만에 게스트로 만난 김신영은 "기사로 보고 소름돋은 게 '정희' 4년 만 출연"이라며 "늙지를 않는다"고 동안 미모를 칭찬했답니다.

이어 간미연이 "저희 라디오 끝나고 6개월 뒤 결혼 기사를 냈다"면서 "바울 씨는 저와 인연이 있는 동생. 싹싹하고 예의있고 '인간의 조건'을 촬영할 때 도와주러 왔다"고 말했다. 간미연은 남편 황바울이 "우리 신영 누나라면서 굉장히 친한 척한다"고 전했다.

또 결혼한 지 3년 반 정도 됐다는 간미연은 요즘도 애봉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냐는 질문에 "무언가 필요할 때 애봉이라고 하고 그 외엔 '여보'라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간미연은 황바울이 화요일 고정 게스트로 참여 중이라며 "일을 워낙 같이 한다. 계속 하다보니 이상하게 라디오가 있는 날, 같이 생방하는 날 다투게 된다. 라디오를 해야하니 다툰 걸 풀어야 하잖나. 나는 풀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푼다. 그게 조금 아쉽더라"고 전했다.

간미연은 원하는 라디오 남자 게스트로는 박보검, 손석구를 언급했답니다.

한편 1982년생 올해 한국 나이 41세인 간미연은 지난 1997년 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데뷔했다. 2019년 3살 연하 뮤지컬 배우 황바울과 결혼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