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돌싱포맨 소개팅녀 박소영 개그우먼 이유빈 아나운서 김우빈 나이 프로필 직업
uihjet35
2023. 8. 2. 01:50
김지민 "박소영, 결혼 앞두고 있어" 소개에 깜짝…탁재훈 부담감 토로
- 2023. 8. 1.
김지민이 '소개팅녀'로 박소영을 소환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공개 열애 중인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커플이 '돌싱'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의 소개팅을 주선했답니다.
이 자리에는 개그우먼 박소영도 나와 이목을 끌었다. 그는 스스로에 대해 "개그우먼이자 탤런트, 만능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이너)"라고 알려 폭소를 유발했다.
이를 지켜보던 탁재훈이 "그 중 제대로 하고 있는 건 뭐냐"라며 궁금해 했다. 박소영은 "요즘 제대로 하는 건 소개팅이다"라더니 "결혼을 목표로 열심히 소개팅 하고 있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답니다.
이때 주선자 김지민이 입을 열었다. 박소영을 가리키며 "이 친구는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라고 해 '돌싱포맨'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탁재훈은 "너무 부담스러운데요?"라면서 부담감을 토로해 웃음을 샀다.
“전화번호 좀” 탁재훈, 이유빈 아나운서와 소개팅 핑크빛? (돌싱포맨)
- 2023. 8. 1.
8월 1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100회 특집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소개팅이 펼쳐졌습니다.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의 소개팅 상대로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우연, 개그우먼 박소영, 프리랜서 아나운서 이유빈이 출연했다. 김지민은 “이유빈에게 전화했을 때 이 중에 관심 가는 사람이 한 명 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크게 관심을 보이며 “그럴 수밖에 없는 게 지금 확률상. 어떤 거라도 확률이 있겠다 싶어서”라고 희망을 품었다. 그 기대대로 이유빈은 “탁재훈 선배님 팬이다”고 밝혔고 탁재훈은 바로 “전화번호 좀”이라며 이유빈에게 관심을 보였다.
김지민이 “이르다”며 중재했다. 탁재훈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드느냐는 질문에 이유빈은 재치와 달변을 꼽았다. 임원희는 “실제로 만나면 재미없을 거다. 초반에는 빵빵 터질 거다”며 탁재훈을 견제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