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제이 아론 카터 양성애자 누나 노래 사망 대표곡 부인 아내 결혼 프로필

uihjet35 2022. 11. 6. 12:44

미국 가수 아론 카터(Aaron Carter)가 사망했습니다.

2022년 11월 5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피플(People)에 따르면 아론 카터는 이날 오전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자택 욕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4세.


현지 경찰 대변인은 "이날 오전 11시 전 시신이 발견됐다. 공식적으로 사망자를 식별할 수 없는 상태"라고 말했답니다.

아론 카터 대변인은 "가족이 곧 공식 성명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론 카터는 1997년 'Crush on You'(크러쉬 온 유)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미국 남성 그룹 백스트리트 보이즈 멤버 닉 카터의 친동생이랍니다.

아론 카터는 생전 대마초 흡연, 음주운전 파문 등으로 경찰에 체포되는 등 여러 차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형 닉 카터와도 관계가 좋지 않았다. 닉 카터는 2019년 "아론은 점점 더 극성스러운 행동을 하고 있다. 임신한 내 아내와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죽이려 했다"며 동생 아론 카터에 대한 접근금지 명령을 신청했다. 반면 아론 카터는 "나 좀 내버려 둬. 그동안 가족들을 보지 못했고 닉은 평생 날 괴롭혔다. 어릴 땐 날 고문했다. 모두가 알고 있다. 진실이 두려운 것"이라고 닉 카터를 비난했답니다.

아론 카터는 2017년 양성애자라는 사실을 커밍아웃했고 2020년 모델 멜라니 마틴과 약혼했으나 같은 해 멜라니 마틴을 가정폭력 혐의로 신고했다.

멜라니 마틴은 지난해 11월 아론 카터와의 관계에서 아들을 낳았다. 아론 카터는 멜라니 마틴이 아들을 출산한 지 일주일여 만에 멜라니 마틴과의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 프로필 이력 경력 누구

출생 나이 생일
1987년 12월 7일
고향 출생지
미국 플로리다 주 탬파

사망일
2022년 11월 5일 (향년 34세)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랭커스터

본명 이름은
애런 찰스 카터 (Aaron Charles Carter)
국적
미국 
신체 키 몸무게
177cm, 68kg
직업
가수, 래퍼, 배우

데뷔년도
1997년 싱글 aaron carter 1st

닉 카터, 동생 아론 카터에 접근금지명령 신청 "가족 지키려"
- 2019. 9. 19.

닉 카터가 동생 아론 카터에 대한 접근금지 명령을 신청했습니다.

백스트리트 보이즈 멤버 닉 카터는 9월 17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심사숙고한 끝에 나와 내 여동생은 우리 형제 아론에게 금지 명령을 내기기로 했다"고 밝혔답니다.

닉 카터는 "아론은 점점 더 극성스러운 행동을 하고 있다. 임신한 내 아내와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죽이려 했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린 동생을 사랑하고 그가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기 전에 적절한 치료를 받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반면 아론 카터는 "나 좀 내버려둬. 그동안 가족들을 보지 못했고 닉은 평생 날 괴롭혔다. 어릴 땐 날 고문했다. 모두가 알고 있다. 진실이 두려운 것"이라고 형 닉 카터를 비난하는 글을 트위터에 남겼답니다.

 닉 카터, 弟 아론 카터 마약혐의에 SNS 공개응원 논란
- 2017. 7. 17

 아론 카터가 마약 혐의로 기소된 가운데 형 닉 카터가 SNS로 변함없는 애정을 내비쳤답니다. 

닉 카터는 17일(한국 시각) 트위터에 "내 동생에게. 네가 무엇을 했건 널 사랑한다. 네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내가 곁에서 기꺼이 돕겠다. 가족은 늘 쉬운 게 아니지만 우린 언제나 네 곁에 있다"는 글을 적었다. 

아론 카터는 앞서 마리화나 및 마약 소지 혐의로 조지아 주에서 체포됐다. 특히 그는 캔자스 시티에서 공연을 앞둔 상태에서 체포된 후 팬들에게 "교통 체증으로 공연을 취소한다"고 거짓말해 더 큰 실망감을 안겼다. 


닉 카터는 백스트리트보이즈 멤버로 아론 카터의 형이랍니다

'마약 파문' 아론 카터, 여자친구와 결별.."성 정체성 때문"
- 2017. 8. 7.

팝스타 아론 카터와 그의 여자친구 매디슨 파커가 결별했다.

외신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만남을 가졌던 아론 카터와 매디슨 파커는 최근 합의 하에 아름다운 결별을 한 후 각자의 길을 가고 있다. 아론 카터의 최측근은 “아론은 그 자신에게 더욱 집중하고 있다”고 알렸답니다.

보도 이후 아론 카터는 6일(현지시각) 자신의 트위터에 충격적인 소식을 담은 심경 고백을 게재했다. 그는 “시작하기 전, 저의 모든 팬들에게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가슴 한 켠에 늘 무겁게 자리하고 있던 중요한 사실 하나를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포문을 열었다.

이어 카터는 “13살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하며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17살 이후 남자와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고 밝혔다. 그는 “음악은 쉼터였고, 작업실은 천국이었다”며 음악이 유일한 그의 안식처였다는 것을 고백하며 글을 맺었습니다.

양성애자임을 당당하게 밝힌 카터에게 많은 해외 누리꾼들은 “그의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아론 카터에게 올 여름은 그야말로 드라마틱한 계절이었다. 그는 지난달 15일 미국 조지아 주에서 음주운전, 대마초 소지 혐의로 경찰에 기소됐다. 당시 현장에는 전 여자친구인 매디슨 파커와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이에 친 형인 그룹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멤버 닉 카터는 “도움이 필요하다면 내가 도울게”라고 공개적으로 아론 카터를 응원했다. 하지만, 아론 카터는 불쾌한 기분을 드러내며 “내가 내리막길에 있을 때 나를 이용해서 자신을 홍보하지마”라고 닉 카터를 비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아론 카터, "힐러리 더프에게 돌아가고파" 10년 만에 재결합 할까?
- 2014. 3. 7

팝스타 아론 카터가 가수겸 배우인 전 여자친구 힐러리 더프에 적극적 구애를 펼쳐 화제랍니다.


6일 미국 매체 뉴욕데일리뉴스를 비롯한 외신들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힐러리 더프는 남편인 아이스하키 선수 마이크 컴리에와 결혼 3년 만에 결별했고 이에 전 남자친구 아론카터가 힐러리 더프와 재결합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론카터는 5일 힐러리 더프의 사진을 리트윗하며 "힐러리 더프는 완벽하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나처럼 평생의 사랑을 잃는 바보 같은 일은 하지마라"라는 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그리고 6일에는 "그를 돌려받기 위해 평생을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할 거다. 누가 뭐라건 개의치 않을 것"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한 팬은 "힐러리를 두고 하는 말 이냐"고 물었고 아론은 "그렇다"고 답하며 힐러리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공공연히 밝혔답니다.

두 사람은 2000년대 초반 만남을 가졌으나 아론 카터와 배우 린제이 로한의 염문설로 결별했다.

아론 카터, 여친 매디슨 카터와 결별 "음악에 매진"
- 2017. 8. 8

가수 아론 카터가 여자친구와 이별했다.

아론 카터가 여자친구 매디슨 파커와 지난 주 결별했다고 한 소식통을 통해 7일(현지시각) 전해졌답니다.

한 측근은 “두 사람이 합의 하에 이별했다. 서로를 존경해서 나온 결정이었다”라며 “아론 카터는 이제 자신 본인은 물론 건강과 음악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귀띔했다.

앞서 카터는 “나는 결혼을 하고 싶다. 아름다운 여자친구인 매디슨 파커와 약혼하고 싶다”라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 “나는 좋은 아버지이자, 좋은 남편의 모델이 되고 싶다”고도 했었답니다.

결별 소식이 알려지자 아론 카터는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고백했습니다(아론 카터 나무위키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