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개그맨 김준호 아내 부인 와이프 김은영 김지민 결혼 남편 여동생

uihjet35 2022. 8. 25. 22:51

개그맨 김준호와 김지민이 핑크빛 열애를 시작했다. 


2022년 4월 3일 오후 김준호, 김지민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준호, 김지민 씨가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준호와 김지민은 최근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 김준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의 위로가 큰 힘이 됐다고. 이후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JDB 측은 "김준호, 김지민 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앞으로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했다. 

사실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 시그널은 SBS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한 차례 공개됐다. 지난 1월 김준호 집에서 김지민이 준 향초가 발견됐는데, '댕댕아 평생을 함께 하자. 나의 반쪽'이라고 적혀 있었기 때문. 이에 '미운우리새끼' 출연진들은 김준호와 김지민의 관계를 의심했고, 김준호는 "후배 김지민이 수제 향초를 팔 때 구입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특히 김준호의 여동생인 쇼호스트 김미진이 "그게 더 수상하다. 난 김지민 씨 좋다"며 김지민과의 열애를 응원하는 듯한 발언을 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지난해 SBS '돌싱포맨' 출연 당시 "2년 전 생일날 집에 혼자 있는데 김지민이 선물을 갖고 온다고 하더라. 좀 이상하지 않냐"면서 "후배가 온다는데 밥은 먹여서 보내야 할 것 아니냐. 그래서 밥을 2인분을 시켰다. 밥을 먹고 가라고 하니까 갑자기 '밑에 엄마 있어요'라고 하더라"는 일화를 소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편 김준호는 지난 2006년 연극배우 김은영과 결혼 후 2018년 1월 원만한 합의 후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 당시 김준호 측은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되었고 성격 차이도 생겨 부득이하게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됐다"면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왜곡되거나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당부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지민은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아름다운 비주얼은 물론, 유쾌한 입담으로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이후 김지민은 각종 예능, 개그 프로그램을 휩쓸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김지민은 SBS '하우스 대역전' 등에 출연 중이다.

- 지난 2018년 1월 경에 언론에 보도된 김준호의 전부인 아내 전처의 이혼사유 이유는??

개그맨 김준호가 아내 김은영과 12년 결혼생활 끝에 이혼한 가운데, 세간에서는 이들이 이혼에 이른 배경을 추측하고 있다.

김준호는 지난 2000년 서울시 대학로의 한 카페에서 2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과 만나 6년간 교제한 뒤 결혼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김은영의 필리핀 유학과 사업이 이어지며 오랜 시간 ‘기러기 남편’으로 지냈답니다.


김준호는 지난 2015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아내에게 아이 낳기 전 하고 싶은 게 뭐냐고 물으니까 해외 유학을 가고 싶다더라. 필리핀으로 1년 어학연수를 보내줬다”고 밝혔다.

공부를 위해 떠났던 김은영은 필리핀에서 사업을 구상했고, 이어 현지에 정착했다. 긴 시간 떨어져 지내다 보니 두 사람의 관계는 소원해져 합의 이혼에 이르렀다.

김준호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임장을 통해 “원만한 합의 후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 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됐고 성격 차이도 생겼다”며 “서로의 앞날을 위해 결단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이라며 “왜곡되거나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당부드린다”고 적었습니다

- 김준호 프로필 이력 경력

출생 나이
1975년 12월 25일 (46세)
고향 출생지
충청남도 대전시 효동

신체 키
169~170cm, 70kg, A형
가족관계
어머니 성소연, 형 김준모(1973년생, 형수 이의자
여동생 김미진(1983년생)
조카 김규민(2003년생), 장선재(2017년생), 장연재(2020년생)

학력
교 대전봉산중학교 (졸업)
충남고등학교 (졸업)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중퇴)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중퇴)
한국골프대학교 (골프경기지도학 / 중퇴)

종교
무종교
병역
육군 제2보병사단 일병 의병 조기전역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데뷔
1995년 연극 배우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1999년 KBS 14기 특채 개그맨

- 지난 2015년에 언론에 보도된 김준호의 여동생 김미진 쇼호스트의 결혼

쇼핑호스트 김미진이 11월의 신부가 된다.

10일 방송된 KBS 2FM '박명수의 라디오쇼-직업의 섬세한 세계'에는 쇼핑호스트 김미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미진은 브루노 마스의 'Just The Way You Are'을 선곡한 이유로 "사랑하는 짝꿍한테 보내는 노래"라고 말했다.


이에 DJ 박명수는 결혼 소식에 관해 물었고, 김미진은 "이제 하려고 한다. 11월에 결혼한다"고 깜짝 고백을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미진은 예비 신랑에 대해 "2살 연상이다. 내가 브레인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서 (예비신랑은) 공부를 열심히 하는 박사다. 똑똑한 남자를 사랑한다"고 재치있게 설명했답니다.

이어 "소개팅을 해서 만난 사이인데 처음에는 서로 별로 느낌이 없었다. 그러다가 모임에서 등산을 같이 가게 됐는데 매너가 좋았다. 나는 또 밖에 나가면 강아지처럼 잘 뛰어다닌다. 서로 그런 모습을 보고 다시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쇼호스트 김미진은 개그맨 김준호의 동생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답니다.

- 지난 2008년에 연기자로 데뷔를 하기도 했던 김준호의 여동생

개그맨 김준호의 동생이자 기상캐스터인 김미진이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데뷔한다.

김미진은 드라마 '시크릿걸'(가제.제작 J&C어뮤즈먼트)에서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연기활동을 시작하며, 역시 주연급으로 출연하는 미스유니버스출신 신인 연기자인 조수현과 임채홍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시크릿 걸'은 매회 다른 주제를 다루는 단막극 형태의 드라마로 25세의 퍼스널 쇼퍼인 와우걸과 그녀를 주문한 완소남, 그리고 남자 앞에서는 지고지순한 순정녀의 일과 사랑을 다루며 최신 패션 트렌드도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 걸'은 방영에 앞서 와우스트리트라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화로 먼저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만화를 연재하게 될 쇼핑몰 와우스트리트의 이성헌 대표는 "상품만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아니라 스토리텔링 콘텐츠까지 담아내는 엔터테인먼트 쇼핑몰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답니다.